#메세지가 너무 많이 떴을 때 강제로 more 띄우지 않게 함 #이렇게 설정하고 지나간 메세지를 보고싶다면 컨트롤 p로 확인하는게 무조건 훨씬 더 좋고 편함 #다른 rc는 다 안쓰더라도 이것만은 진짜 무조건 쓰는게 좋음 무조건임 show_more = false #게임 시작부터 스킬 경험치 투자를 메뉴얼로 설정 #이 게임은 스킬 경험치 투자를 오토로 할 이유가 전혀 없음. 까먹고 오토로 올려서 망캐가 되지 않도록 해줌 default_manual_training = true #유니크 몬스터가 출현했을 때 more를 강제로 띄워줌 #탭질 신나게하다가 유니크 몹이 등장했을 때 게임을 멈춰서 제대로 집중해서 전투할 수 있게 해줌 #패치로 유니크몹이 추가되면 맞춰서 수정해줘야함 force_more_message += .*(Agnes|Aizul|Amaemon|Antaeus|Arachne|Asmodeus|Azrael|Bai suzhen|Blork the orc|Boris|Cerebov|Crazy Yiuf|Dispater|Dissolution|Donald|Dowan|Duvessa|Edmund|the Enchantress|Ereshkigal|Erica|Erolcha|Eustachio|Fannar|Frances|Frederick|Gastronok|Geryon|Gloorx Vloq|Grinder|Grum|Grunn|Harold|Ignacio|Ijyb|Ilsuiw|Jessica|Jorgrun|Jory|Joseph|Josephina|Josephine|Khufu|Kirke|the Lernaean hydra|Lodul|Lom Lobon|Louise|Maggie|Mara|Margery|Maurice|Menkaure|Mlioglotl|Mennas|Mnoleg|Murray|Nergalle|Natasha|Nessos|Nikola|Pan|Parghit|Pikel|Polyphemus|Prince Ribbit|Psyche|Purgy|Robin|Roxanne|the royal jelly|Rupert|Saint Roka|the Serpent of Hell|Sigmund|Snorg|Sojobo|Sonja|Terence|Tiamat|Urug|Vashnia|Vv|Xtahua|Zenata).*comes? into view #위험한 몬스터 출현 시 more를 강제로 띄워줌 #패치로 위험한 몬스터가 추가되면 맞춰서 수정해줘야함 force_more_message += ((giant|floating|shining) eye|eye of draining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moth of wrath|ghost moth|torpor snail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guardian serpent|draconian shifter|convoker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flayed ghost|royal mummy|mummy priest|fiend|tzitzimitl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tormentor|curse toe|curse skull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hellion|hell sentinel|deep elf sorcerer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deep elf high priest|scorcher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ancient lich|orb of fire|executioner|juggernaut|shrike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wretched star|lurking horror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neqoxec|cacodemon|doom hound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27-headed.* comes? 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radroach|entropy weaver|meliai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salamander tyrant|ironbound frostheart).*into view force_more_message += (walking crystal tome|walking divine tome|walking earthen tome|walking frostbound tome).*into view #몬스터가 위험한 몬스터로 변신 시 more를 강제로 띄워줌 #패치로 위험한 몬스터가 추가되면 맞춰서 수정해줘야함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(giant|floating|shining) eye|eye of draining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moth of wrath|ghost moth|torpor snail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guardian serpent|draconian shifter|convoker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flayed ghost|royal mummy|mummy priest|fiend|tzitzimitl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tormentor|curse toe|curse skull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hellion|hell sentinel|deep elf sorcerer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deep elf high priest|scorcher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ancient lich|orb of fire|executioner|juggernaut|shrike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wretched star|lurking horror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neqoxec|cacodemon|doom hound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radroach|entropy weaver|meliai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salamander tyrant|ironbound frostheart) force_more_message += changes into.*(walking crystal tome|walking divine tome|walking earthen tome|walking frostbound tome) #왜곡무기 장비한 몬스터, 춤추는 왜곡무기 출현 시 more를 띄워주고 화면이 번쩍이는 효과를 줌 #왜곡무기는 피격 시 어비스로 추방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주의해야되는 공격 중 하나임. force_more_message += It is wielding.*of distortion force_more_message += She is wielding.*of distortion force_more_message += He is wielding.*of distortion force_more_message += wielding.* distortion.* comes? into view flash_screen_message += It is wielding.*of distortion flash_screen_message += She is wielding.*of distortion flash_screen_message += He is wielding.*of distortion flash_screen_message += wielding.* distortion.* comes? into view flash_screen_message += distortion.* comes? into view # 자동이동 travel_delay = 15 # 마법 딜레이 magic_delay = 10 # 자동 적성 { you.race() == "Gargoyle" and you.class() == "Earth Elementalist" then if you.turns() == 0 then you.train_skill("Fighting", 10) you.train_skill("Spell Casting", 10) you.train_skill("Earth Magic", 10) you.set_training_target("Conjuration", 8) }